다음은 무열왕릉.

오릉에서 직선거리가 제일 가까워서 선택하였던 것 같다.

근데 사실은 강 하나를 사이에 두고 건너편에 있어서

빙 둘러 갔던 기억이 난다.



4년이 지났는데도 기억나는 게 신기하네.

사실상 스탬프만 찍으러 다닌 여행이었는데 ㅋㅋ



커플이네

휴..



귀여운 꼬맹이.



한자를 잘 모르지만 대충 때려 맞추자면

태종무열왕릉? 이 아닐까 싶다.



꼬맹이가 사진 찍는 줄 알고 포즈 잡음 ㅋㅋ

크게 될 놈이네

지금쯤 초딩이 되었겠지.


김유신 장군묘도 들렀던 기억이 나는데 사진이 없다.

그리고 천마총으로 이동.


천마총도 내부 사진은 찍을 수 없어서 사진이 없다.

바깥은 더워서 돌아다니지 않았던 듯 ㅋㅋ



설명된 구조물을 찍었는데, 8장 중에 초점이 제대로 맞는 것이 하나도 없다.

그나마 이게 제일 나은 것 같다.


이때나 지금이나 사진 찍는 스킬엔 변함이 없는 것 같다. ㅋㅋㅋ

왜때문에 발전이 없는지..

꾸준히 찍으러 다녀야 할 텐데 여의치가 않다.

+ Recent posts